Secret Garden -Here I Am 윤상현










Here I Am 


윤상현 


Here I am 여기 Here I am 


Here I am 내가 여기에 여기 있는데 


Here I am 지금 Here I am 


Here I am 지금 여기에 내가 있는데 


날 다줘도 모자라 날 버려도 모자라 


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 


모를거야 아마 넌 Here I am 


Here I am 여기 Here I am 


Here I am 내가 여기에 여기 있는데 

날 다줘도 모자라 날 버려도 모자라 


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 


같은 자리에서 널 기다릴께 


날 욕해도 괜찮아 날 버려도 괜찮아 


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 


모를거야 아마 넌 Here I am 


모를거야 아마 넌 Here I am

Yorumlar

Bu blogdaki popüler yayınlar

Korece Sesli harfler

Korecede Kelimeler Nasıl Yazılmalı?